본문 바로가기
서브탑

소식

보도자료

‘김경욱’ 충주시 국회의원 후보, 한국노총 공공노련 공개지지 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9 14:08 조회 170회

본문


김경욱충주시 국회의원 후보, 한국노총 공공노련 


공개지지 받아


- 친노동·친공공 후보로 공개지지 받으며 총선 승리 공동

 협약 체결

 

더불어민주당 김경욱충주시 국회의원 후보가 한국노총 산하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의 공개 지지를 받았다.

 

공공노련 박해철 위원장을 비롯한 공공노련 지도부는 318일 김경욱 후보를 찾아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를 실현하고, 공공노동자의 권리증진과 공공부문의 공공성을 강화친노동·친공공 후보로 선정하고 선거 승리를 위한 총력 지원에 나설 것을 선언 하였다.

 

또한, ‘공공 노동자의 권리증진 및 공공성 강화를 위해 제21대 총선 승리 공동 협약을 체결하고 이에 대한 이행을 서약 하였다.

 

이 자리에서 박 위원장은 "김경욱 후보의 승리를 위해 8만 조합원과 20만 공공노련 가족의 마음을 모아 전조직적 역량을 모아 지원하기로 결의 한다"고 선언하며, "김경욱 후보의 30년 공직 경험이 공공부문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특유의 리더쉽과 소통 친화력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김경욱충주시 국회의원 후보는 이번 공공노련과의 정책 협약을 시작으로 한국노총 충주·음성 지부와의 정책연대 및 업무협약 추진으로 계속 친노동 정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20. 3. 18.



 

사무실 : 충북 충주시 탄금대로 39, 세일빌딩 2층대표전화 : 043-857-4151
Copyright 2020 더불어민주당 김경욱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