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탑

소식

보도자료

더불어민주당 '김경욱' 예비후보_성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5 17:19 조회 128회

본문

[ 기자회견문 ]

 

 

코로나19로 엄중한 상황입니다. 충주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국민을 위해서라도 선거는 안전하게 진행 되어야만 합니다.

 

총선 일정은 진행되어 최종 출마 후보간 대결구도가 구체화 되고 있습니다.

저는 더불어민주당 공천 예정자로써 어제 통합 선대위 1차 구성안을 발표하였고, 앞으로 추가 인선을 통해 완성된 통합 선대위를 구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래통합당 이종배국회의원께서 21대 국회의원 선거 충주시 선거구에 단수 추천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이번 4. 15 총선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충주의 발전과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 하면서 아래 사항을 이종배의원에게 공개적으로 촉구 드리니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첫째, 충주 원도심 상가가 쇠퇴하고 관광 자원은 제대로 활용되지 않으며 시민들의 삶의 질과 직결되는 일자리, 의료, 문화, 교육 등에서는 뚜렷한 진전이 나타나지 않는 등 충주에는 현안이 산적되어 있습니다.

 

충주를 진정으로 위하시는 책임 있는 국회의원이라면 이에 대한 대안을 갖고 있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 되는바 이를 빠른 시일 내에 밝혀줄 것을 촉구합니다.

 

둘째,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면접촉 선거운동이 힘들어지면서 시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지난 224일 미디어토론을 제안했습니다. 국민건강과 시민안전을 지키기 위한 좋은 대안이 될 것임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진정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조속한 시일 내에 언론사(신문사, 방송사)나 사회단체 주관, 또는 SNS(유튜브)를 통한 미디어 정책토론에 적극 동참해주시길 촉구합니다.

 

총선의 진정한 의미는 공약을 통한 정책 대결에 있다고 봅니다.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배려하는 책임 있는 자세로 조속히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4.

 

21대 국회의원 선거 충주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김 경 욱

사무실 : 충북 충주시 탄금대로 39, 세일빌딩 2층대표전화 : 043-857-4151
Copyright 2020 더불어민주당 김경욱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